CEO 인사말

HOME > WE ARE > CEO 인사말

인재중시 경영, 고객감동 경영, 창조 경영을 통해 대한 민국 연강 선재를 대표하는 기업으로서의  역할과 소명을 다하겠습니다.

혁신기업 코스틸

혁신기업 코스틸

변화와 혁신의 무지개 DNA를 가지고 세계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를 창출하는 혁신 기업

사회공헌에 앞장서는 행복한 일터 를 만들어 가는 아름다운 기업

원칙에 입각한 투명 경영에 충실하고, 일등 정신과 열정 을 가진 사람이 모인 강한 기업

신제품, 신기술 개발을 통한 혁신적인 CO2 절감을 실천하는 친환경 기업

저희 코스틸은 1977년 3월 30일, 국가 철강산업 발전에 기여하고자 하는 염원으로 연강선재를 기반으로 첫 발을 내디뎠습니다. 그 후 다양한 선재가공 제품 영역까지 사업 포트폴리오를 다각화하며 대한민국의 연강선재를 대표하는 기업으로 성장해 왔습니다. 이러한 발전에는 임직원의 투철한 주인의식과 기술개발에 대한 타협 없는 투자, 그리고 무엇보다 고객사의 지원과 믿음이 있었기에 가능했습니다. 창립이래로 흔들림 없이 지속된 변화와 혁신에 대한 노력은 무지개와 같은 혁신 DNA를 조직문화에 정착시켰으며, 이러한 조직문화를 가진 저희 임직원은 이곳을 행복한 일터로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코스틸은 이제 ‘The Grand Kosteel’ 을 지향하고자 합니다.
The Grand Kosteel은 고객들과 함께 지속적으로 상생하며 성장할 수 있는 미래지향적 가치를 주도적으로 창출하는 코스틸을 의미합니다. 저희 코스틸은 선도적으로 시장변화의 리스크를 감내할 것이며, 고객들과 함께 성장하기 위하여 필요한 다양한 논의에 대해 적극적이고 긍정적 자세로 임하겠습니다. 저희는 이를 실천하기 위하여 그 동안 치열하게 단련해온 임직원의 혁신문화와 학습역량을 바탕으로 조직운영체계를 구동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약속을 지켜가기 위한 저희 전략 수행의 자세는 더욱 냉철해지겠지만, 동시에 적극적인 CSR(기업의 사회책임) 활동을 통한 나눔은 더욱 따뜻하게 실천하겠습니다.

세계 경제의 불확실성은 커지고, 산업 간 그리고 지역 간 장벽을 넘어서는 경쟁은 가속화될 것 입니다. 이러한 패러다임의 변화 속에서 우리 코스틸은 이제 국내 시장을 기반으로 세계 시장을 향해 나아가고 있습니다. 2018년까지 당사 매출 중 61.5%를 해외에서 달성할 것이며, 이를 위하여 현재 Global standard에 부합되는 내부조직운영체계를 고도화하며 이를 수용하고 운영할 수 있는 기업문화를 가꾸어 가고 있습니다. 우리 모두는 변화를 준비하는 단호한 각오를 가지고 있습니다. 사랑하는 마음으로 응원해주시고, 지켜봐 주십시오.

감사합니다.

대표이사